언론보도

  • 영등포구소기업소상공인회, 27기 수료식 및 장학급 수여
  • 2023.12.07
  • https://www.ydp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17851

     

    안병만 이사장 인사말

    안병만 이사장 인사말

    (사)영등포구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안병만)는 4일 가족천하(대림동 소재) 대회의실에서 27기 리더스아카데미 수료식 및 일천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수료식 겸 장학금 수여식에는 최호권 구청장, 정선희 구의장, 김영주 국회 부의장, 김민석 국회의원, 문병호 당협위원장 등과 시구의원, 소상공인 임원 및 회원들이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리더스아카데미 우수자 수여자에게 구청장상, 김영주·김민석 국회의원상, 구의장상, 서울지역본부장상이 수여됐다.
    또한 영등포구소기업소상공인회를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회원들에게 감사패 및 공로패가 수여됐다
    이어 6명의 학생들에게 일천장학회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2부 송년회는 행운권 추첨과 회원 상호간의 소통시간을 가졌다.

     

    리더스아카데미는 8주간 ▲유머경영과 이미지 메이킹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전략 및 금융기관 활용법 ▲개정 상가법을 통해 보는 임차상인의 권리 ▲매장관리와 매출증대 전략 ▲창업과 업종변경을 위한 상권 분석과 점포 입지 선정 ▲홍보마케팅 동영상 제작과 유튜브 활용 전략 ▲소상공인이 알아야 할 필수 노동법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뉴노멀 마케팅 전략 등을 교육한다.
    안병만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자기 개발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 해 준 27기에게 감사하다” 며 “27기 소상공인들이 영등포의 경제를 이끌어 나가는 주역이 되길 바라며 참여, 소통, 경청, 배려로 영등포구의 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를 겪으면서 물가상승과 이자 부담에 죽느냐 사느냐 하는 속에서 살고 있다” 며 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적극적인 정책을 펼쳐 줄 것을 요청했다.
     

     

  • 첨부파일 :